SWLab BXM Docs BXM 사용자 가이드 - Admin 후행 처리 후행 처리 메뉴 후행 처리 에러 로그 조회 후행 처리 에러 로그 조회 후행 처리 에러 로그를 조회하는 화면이다. Figure 1. 후행 처리 에러 로그 조회 1. 검색 영역 조회 조건으로는 에러 GUID, 영업일자, 에러 처리 상태, 에러 일련번호를 사용한다. Figure 2. 후행 처리 에러 로그 조회 검색 영역 2. 그리드 영역 에러가 발생한 후행 처리 작업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다. Figure 3. 후행 처리 에러 로그 조회 그리드 영역 3. 후행 처리 에러 로그 조회 상세 영역 에러가 발생한 후행 처리 작업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Figure 4. 후행 처리 에러 로그 조회 상세 영역 에러 처리 유형에는 '에러일련번호만 처리', '에러일련번호부터 처리' 2 가지가 있다. '에러일련번호만 처리’는 재 수행했을 때 에러일련번호만 처리된다. '에러일련번호부터 처리’는 재 수행했을 때 에러일련번호부터 처리된다. 재처리 수는 재 수행한 횟수를 의미한다. 후행 처리 작업 상황 후행 처리 실행 이력 조회